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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 사이트 내에서 어​떻게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나요?
  • 홈페이지 상단에 주요 인기상품의 키워드와, 좌측에 카테고리별로 잘 정리되어 있으므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행사별/업종별/대상별]로 권장해드리는 상품리스트가 잘 정리되어 있으므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검색창에 상품의 이름, 품목으로 검색하시면 상품목록을 빠르고 손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 검색 결과에 따라 [인기상품순/낮은가격순/높은가격순/후기많은순/최근등록순] 선택하시면 정렬되어 원하시는 상품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상품이 없거나 원하는 상품을 찾기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할 상품의 샘플을 미리 받아볼 수 있나요?
  • 샘플주문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가능여부 확인 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샘플비용과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샘플비용의 경우 낱개판매로 규정되어 상품페이지에 표기된 구매단가 이외에 별도의 가격이 책정 될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샘플 배송은 택배 배송이며 구매자가 원하실 경우 화물, 퀵서비스 등을 이용하여 배송 가능하며, 도서산간지방 등 배송 시 추가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샘플신청 상품이 여러 가지 일 경우, 각 샘플의 출고지(배송처)가 여러 곳 일수 있어 배송비를 중복해서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샘플 주문은 반품환불교환 불가합니다.

    샘플을 원하시는 디자인 시안으로 인쇄하거나, 샘플링하여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 인쇄상태, 느낌 등 참고용으로 타 업체에서 인쇄(제작)했던 제품이 있을 경우 샘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제품에 인쇄가 가능한가요?
  • 대부분의 판촉물은 인쇄가 가능하며, 제품의 특성에 따라 인쇄방법이 다릅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 인쇄방법, 인쇄크기, 위치 등 표기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타 인쇄관련 안내가 잘 되어있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인쇄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 제품의 특성에 따라 인쇄방법이 다릅니다. 인쇄부분은 전문적인 분야이기에 대표적으로 판촉물에 사용되는 인쇄기법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크인쇄 : 실크 스크린 인쇄라고도 부르며, 실크판막을 사용하여 판막에 미세한 구멍을 내서 잉크를 통과시켜 인쇄하는 방법입니다.

                      ​다색표현(5가지색상)이 가능하나 그라데이션 인쇄가 어렵고 여러 색을 인쇄할 경우 같은 방식으로 여러번 인쇄해야 하기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됩니다.

                       판촉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쇄기법으로 1~2(1~2가지색상)로 많이 사용되고 비용이 저렴하며, 오래 사용하다보면 지워질 가능성이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패드인쇄 : 실크인쇄와 유사한 인쇄기법으로 패드인쇄는 고무패드로 제품에 직접 인쇄하는 방법입니다.

                     ​실크인쇄에 비하여 정밀하며 제품이 볼펜 등 타원형일 경우나 움푹 패인 공간에도 매끄럽게 인쇄가 가능한 장점이 있지만, 인쇄를 위한 동판제작을 해야하므로

                      동판비용과 제작기간이 조금 더 소요됩니다. 큰 제품은 인쇄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옵셋인쇄 : 잉크색깔을 CMYK의 순서로 차례대로 덧찍어 최종 색을 인쇄하는 방법입니다.

                      ​도수 제한이 없어 도수로 표현할 수 없는 그라데이션도 표현이 가능하며 정확하고 정교한 색이 그대로 표현 됩니다.

     

    전사인쇄 : 전사지에 글이나 그림, 사진 등을 열을 가해 옮겨 인쇄하는 방법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색이 빠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라데이션이나 다양한 색상인 이미지를 그대로 옮기기 때문에 표현이 자유롭고,

                      ​제작기간이 짧으며, 소량제작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나염인쇄 : 무늬가 새겨진 틀을 대고 잉크를 부어 색상을 입혀 인쇄하는 방법입니다.

                      ​번짐현상이 있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비용이 저렴하고 잘 지워지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수인쇄 : 실을 이용해서 글자나 문양을 촘촘하게 박아 인쇄하는 방법입니다.

                      ​원하는 문구나 디자인 프로그램으로 변환시켜준 다음 침수나 자수인쇄 총 길이 등이 계산되어 그에 결과로 자수비용 측정되기 때문에

                       보다 비용이 비싸다 라는 단점이 있지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시간이 지나고도 변화가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불박인쇄 : 동판 위에 시안에 맞게 조각하여 조각동판을 만든 후에 열과 압력을 가하여 제품에 인쇄하는 방법입니다.

                      ​보통 가죽제품에 하는 인쇄기법으로 많이 쓰이며, 재질에 따라 가는 선이나 글씨는 표현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인쇄 응용을 통해 금박,은박 등 인쇄가 가능합니다.

     

    레이저인쇄 : 레이저빔으로 인쇄할 표면을 정교하게 깎아내어 표면의 안쪽 면에 색상 표현이 되게 인쇄하는 방법입니다.

                        ​주로 금속제품에 인쇄를 많이 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제품에 각인시키는 것이므로 지워지지 않는 장점이 있으나, 비용이 저렴하지 않고,

                        ​내부 금속 색상에 의해 인쇄 후에는 정확히 어떤 색상이 표현될지 예측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재질에 따라 각인이 불가능한 제품도 있습니다.

     

    에폭시인쇄 : 에폭시작업은 수작업이고, 에폭시작업 들어가기 전에 실크인쇄나 옵셋인쇄 후 도무송하여 에폭시액을 부어 엠보싱효과를 내는 인쇄 방법입니다.

  • 배송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배송은 국내택배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구매자가 원하실 경우 배송지 분할 택배(=개별배송) , 화물, 퀵서비스 등을 이용하여 배송 가능하며,

    도서산간지방 등 배송 시 추가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 반품 및 교환에 대해 알려주세요!
  • 제품이나 인쇄의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훼손 및 상품 가치상실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인쇄상품, 홍보용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주문 제작한 제품의 경우 제품의 재사용이 불가하므로 제품 자체의 하자를 제외한 단순한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전자상거래(인터넷사이버몰) 표준약관 제15(청약철회 등) 2/ 당사 이용약관 참고.

    인쇄가 안된 제품이나 주문제작 제품이 아닌 일반상품의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요청을 해주시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 자체의 하자를 제외한 단순한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 발생되는 배송비 등 모든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 패키지, 선물상자 등이 포함된 상품의 경우 운송으로 인한 상자 재활용 불가 및 케이스 해체로 인한 비용 발생 및 반품 배송비 등등)

    인쇄방법의 차이로 인해 교정본과 다소 다른 인쇄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또한 인쇄 특성상 위치가 약간의 오차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봉제제품의 경우 재단 및 내부구성물 부피에 따라 완성된 사이즈가 표기된 사이즈보다 약간의 오차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은 제품 우선 회수를 원칙으로 하며, 회수된 부분에 한 해 당사에서 확인 후 처리합니다. (진행절차 : 제품회수검품 및 확인교환/반품 여부 결정)

  • 주문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 모든 상품은 주문제작 방식으로 제작이 진행되면 취소가 어렵습니다.

    다만 고객의 행사취소나 변심에 의해서라도 결정적인 작업(인쇄 등)이 진행되지 않은 상황에서의 주문취소는 가능합니다.

    , 작업종료직전까지의 제반비용에 대해서는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취소요청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대량작업 전문업체인 것 같은데 기본수량 미만(소량)주문도 가능한가요?
  • 상품페이지 내에 기본수량 확인이 가능하며, 기본수량 미만으로 주문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가능여부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가입]메뉴에서 기본적인 사항만 기재하시면 간단하게 가입됩니다.

    보안서버 적용으로 고객님이 입력하시는 내용은 암호화되어 전송되며 안전하게 저장되어 관리됩니다.  

  • 회원정보의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신 후 변경을 원하시는 정보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 ID와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로그인 ID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시는 경우 ‘로그인’ 페이지의 ‘아이디, 비밀번호찾기’에서 회원정보로 등록된 아이디와 이름,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고객님의 등록된 이메일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회원탈퇴’는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의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시에는 회원정보가 일괄삭제되므로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하며, 신규로 회원가입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을 조회하시려면 웹사이트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를 이용하시면 상품의 배송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주문한 상품은 언제쯤 배송이 되나요?
  • 주문해주신 상품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주문완료 후 인쇄시안을 확정한 뒤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에 출고됩니다.

    제작기간이 오래 걸리는 상품도 있으니 상품 상세페이지의 안내를 확인하여 주시고 안내가 잘 되어있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단품이 아닌 대량 주문을 위주로 하는 쇼핑몰인 관계로 상품 공급 물량이 일시적으로 재고 부족현상이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배송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특정 일자에 사용하실 상품은 주문 전 미리 고객센터 상담원과 납기에 대한 협의를 거쳐 주시기 바라며 주문 후 정확한 출고일 확인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배송기간은 제작완료일(=출고일)로부터 1~2(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소요되며, 도서산간지방(제주도 등)1~2일 추가 소요됩니다.

    또한 연휴기간 등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후불결제가 가능한가요?
  • 판촉물이라는 상품의 특성상 주문제작을 원칙으로 하는 관계로 모든 결제는 선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 관공서, 비영리공공기관, 대기업, 일반법인기업체 등 자체 결제시스템이 후불결제가 원칙이신 경우에 한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담당자 협의 후 후불결제가 가능합니다.

  • 견적서 받고싶어요.
  • 견적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이메일, 문자 등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증빙서류(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는 발급가능한가요?
  •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은 주문서작성 시 발급 관련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발행이 됩니다.

    발급 관련 정보는 주문서 상 결제정보 입력’ > ‘결제방법’ > 무통장입금 선택 > ‘증빙서류발급 요청란에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현금영수증발행 : 휴대폰번호(개인소득공제용) or 사업자번호(지출증빙용) or 미발행 선택

    세금계산서발행 : 사업자등록증 내용 입력 or 미발행 선택

    둘 다 미발행 선택 하시고 추후 발행요청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또한 세금계산서는 발급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자동 전송되며, 국세청(홈택스)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발급된 휴대폰번호(소득공제용), 사업자번호(지출증빙용) 국세청(홈택스)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입금) 확인하고 싶어요.
  • 모든 결제는 선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주문(입금)확인은 카드결제 시 자동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자동에서 누락되는 경우는 결제방법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신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또한 입금일이 늦어져 주문(입금)확인이 늦어지게 될 경우 출고일도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 주문서작성 시 입금하실 계좌입금자명을 입력하실 수 있으며, 입력해주신 입금자명으로 입금하셔야 확인됩니다.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주문 후 30일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 1~3항 중에 하나라도 해당되시거나, 기타 결제관련 문의사항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 부가가치세는 별도금액이라는 어떻게 계산되나요?
  • 부가가치세는 재화소비의 최종소비자가 부담하는 세금으로 저희 쇼핑몰에서의 모든 상품의 단가는 부가가치세 별도로 표기되어 있으며,

    결제 시 공급가액에 부가세10%를 합산하여 결제해야 합니다. 최종 결제금액은 상품페이지 상 총 합계금액 (부가세포함) ‘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쇼핑몰은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의무발행 업체로서, 부가가치세를 뺀 별도 금액으로 거래를 할 수 없으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기본수량 이상 주문 : 배송지가 한 곳일 경우 무료배송입니다. (한 곳만 무료)

        단, 기본수량 이상 주문이더라도 배송지 분할 택배(=개별배송), 화물, 퀵서비스, 도서산간지방 등 배송 시 추가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기본수량 미만이거나 샘플주문의 경우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 인쇄없이 제품만 주문 할수 있나요?
  • 주문가능합니다.

    기본수량 이상 구매할 경우 상품재고 여부 확인, 당일 출고가능 여부 등 확인을 위해 주문 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인쇄없이 기본수량 미만(소량) 주문 원하실 경우 불가할 수 있으며, 최소 주문가능 수량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빨리 배송 받고 싶어요.
  • 특정 일자, 빠른 시일 내에 사용하실 상품은 경우에 따라 작업시간을 앞당겨 최대한 빠르게 출고될 수 있도록 요청 가능하오니

    주문 전 미리 고객센터 상담원과 납기에 대한 협의를 거쳐 주시기 바라며 주문 후 정확한 출고일 확인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제품 구성이 어떻게 되나요?
  • 제품 상세페이지에 구성, 케이스, 포장지 등 표기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타 안내가 잘 되어있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세페이지 내 제품케이스의 규격 및 디자인, 아웃박스의 제품 입수량, 제품 내용물 구성, 선물포장지 등은 별도의 통보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인쇄비는 어떻게 되나요?
  • 기본수량 이상 주문 :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특정제품(우산,수건 등)을 제외하고는 별도 기재가 없을 경우 무료인 상품도 있으며, 상세페이지에 표기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타 안내가 잘 되어있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수량 이상 구매 시에도 인쇄비가 추가되는 제품이 있으므로 구매 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수량 미만 주문 : 인쇄비용과는 별도로 인쇄 기본판비가 추가 될 수 있으며, 기본판비는 제품에 따라 상이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제품 인쇄 외에 스티커 인쇄 및 부착 등에 관한 비용은 추가 별도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인쇄문구 및 시안은 어떻게 전달하나요?
  • 인쇄문구는 주문서 작성 시 인쇄내용항목에서 인쇄문구 및 요청사항란에 인쇄문구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고

    인쇄에 필요한 파일이 있으면 첨부파일에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용량이 클 경우 이메일로 보내주시고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또한 인쇄용 참고파일을 첨부하시거나 이메일로 보내실 때에는 일러스트 파일(ai파일)로 보내주시면 가장 정확한 작업이 가능하고

    일러스트 파일이 없다면 jpggif, bmp와 같은 이미지 파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마다 다르지만 일러스트 파일이 없다면 제작이 불가능 할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인쇄(교정)시안 확인 관련 유의사항
  • 교정시안은 이미지로 보시는 모니터 색상(RGB)과 실제 인쇄 색상(CMYK) 방식이 다르므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은 글자나 섬세한 무늬의 경우 인쇄 시 뭉쳐보이거나, 선명하게 표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제 인쇄사이즈는 보시는 이미지의 크기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교정시안 확인 시 오타 및 수정사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정시안 확인 후 진행여부를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메일로 알려주지 않으시면 작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확정 전화 또는 메일이 없을 시 임의로 작업 할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이 직접 디자인 작업 시 별도로 전달해드리는 작업 유의사항을 확인하신 후 작업바라며, 유의사항 불이행으로 인한 인쇄사고 발생 시 사고처리 되지 않습니다.

    인쇄방법의 차이로 인해 교정본과 다소 다른 인쇄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또한 인쇄 특성상 위치가 약간의 오차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고객에게 최종 확인 받은 시안의 오타나 인쇄문구 착오에 대한 모든 책임은 고객에 있으므로 인쇄시안은 정확하고 철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종시안 승인 후에는 수정이 절대 불가하니 신중하게 확인 바랍니다.

    위 유의사항 불이행으로 인한 인쇄사고 발생 시 사고처리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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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 050-4414-1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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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 오전9시~오후7시

점심 : 오후12~오후1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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